(주)주원, 자동 전력선 검사 프로그램에 Aeva 4D LiDAR 선택 > 뉴스·전시회


뉴스 (주)주원, 자동 전력선 검사 프로그램에 Aeva 4D LiDAR 선택

작성일2024.03.18

본문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 및 대한민국 성남시, 2024년 3월 12일 - 차세대 감지 및 인식 시스템 분야의 선두주자인 Aeva ®(NYSE: AEVA)와 한국의 글로벌 유통업체이자 전세계 클래스 테스트 장비 산업 (주)주원이 자동 전력선 검사 및 분석 시스템으로 Aeva의 Aeries II 4D LiDAR를 선택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


전력선 검사 및 분석은 대부분의 유틸리티에서 중요하지만 주로 수동 프로세스입니다. 검사 프로세스에는 유틸리티의 서비스 영역을 물리적으로 조사하고 라인 상태를 평가하는 상당수의 검사관 배치가 수반됩니다. 이들의 임무에는 마모된 구성 요소 식별, 문제를 나타낼 수 있는 핫스팟 찾아내기, 식생으로 인한 잠재적인 간섭 파악 등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 집약적이므로 전력망의 신뢰성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인 검사가 필요합니다.


(주)주원의 TADS(Thermography Auto Analysis Diagnosis System)는 이러한 공정을 자동화한 솔루션입니다.

GPS, 방위각 센서, 기존 카메라, 적외선 센서, LiDAR 등의 센서가 장착된 차량은 자동으로 선 이미지를 캡처하고 잠재적인 문제를 분석합니다.

주원에 따르면 자동화된 TADS 시스템은 기존 수동 프로세스보다 최대 3배 더 많은 위치를 처리할 수 있으며, 문제 감지율도 120%~200% 향상되었습니다.

TADS는 전기 계약 회사가 가공 전력선 검사 및 관리 비용을 약 80%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최근 주원의 TADS 시스템은 Aeva의 4D LiDAR 기술을 채택하여 전력선과 주변 식생의 다차원 모델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구축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으로 전력선 검사 공정의 품질이 향상되고 비용이 더욱 절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원의 TADS 시스템은 전력망 유지 관리에 안전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단계적 변화를 의미하며 Aeva의 4D LiDAR 기술을 사용하여 정확성과 신뢰성의 새로운 계층이 추가되었습니다."라고 Aeva 글로벌 영업 담당 부사장인 Barrs Lang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주원과 협력하여 시장에서 솔루션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주기를 기대합니다."


“우리가 Aeva의 4D LiDAR 기술을 선택한 이유는 초고해상도 기능이 장거리에서 고해상도 감지 기능을 제공하고 가공 전력선을 쉽게 감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잠재적인 우려 영역을 보다 명확하게 감지할 수 있으므로 전세계 고객이 전력망의 신뢰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라고 (주)주원의 윤두훈 사장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결과에 만족하며 21 세기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시장에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Aeva와의 장기적인 협력을 기대합니다 ."


(주)주원 소개

주원산업(주)는 한국의 다양한 분야의 고객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테스트 장비를 공급하는 유통업체입니다.

특히, 21세기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글로벌 환경, 자동화, 안전, 에너지 분야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제품 판매 활동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주원은 한국전력공사(KEPCO)와 협력하여 한국 및 여러 국가에서 고객 시설 검사를 위한 열화상 솔루션 첨단 장비를 제조 및 개발하는 선두업체 중 하나입니다.

주원은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과 미래 지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 개발과 혁신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joowon.co.kr을 방문하세요.


Aeva Technologies, Inc.(NYSE: AEVA) 소개

Aeva의 사명은 자동화된 운전부터 산업용 로봇 공학, 가전 제품, 소비자 건강, 보안 등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차세대 인식의 물결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Aeva는 모든 주요 LiDAR 구성 요소를 소형 모듈의 실리콘 포토닉스 칩에 통합하는 획기적인 감지 및 인식 기술을 통해 자율성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Aeva 4D LiDAR 센서는 3D 위치 외에도 즉각적인 속도를 고유하게 감지하여 차량 및 로봇과 같은 자율 장치가 보다 지능적이고 안전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해줍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aeva.com을 방문하거나 X 또는 LinkedIn을 통해 문의하세요 .




주식회사 주원     대표이사 윤두훈

TEL. 031-726-1585

FAX. 031-726-5070

사업자등록번호 220-81-11584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43번길 10, 607호(13636)

Copyright © 2021 Joowon Industrial.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prunI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