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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충돌 시험의 새로운 법규에 대응
MX-5는 EuroNCAP과 IIHS 등의 새로운 시험 법에 대응 한 8ch의 DRP입니다. MX-5는 M-Cam 이외에 M-CamMFT, M2-Cam, M3-Cam, μ-Cam (마이크로 캠)와 5 종류의 카메라 헤드를 연결 가능하며, 촬영 장소에 따라 다를 카메라 헤드, 다른 카메라 설정 운영 할 수 있습니다.

- 더 작아진 소형 카메라 라인업
충돌 시험 사용자의 요구에 부응 M-Cam 시리즈에 새로운 소형 고속화를 실현 한 'M3-Cam "가 새롭게 라인업에 합류했다. 카메라 크기는 25 × 25 × 45mm로 더욱 소형화되고 무게도 60g는 경량화를 달성. 또한, 소형 · 경량 보디이면서 1,280 × 1,024 픽셀 (130 만화 소) 1,000 매 / 초 촬영을 실현했습니다. M3 어댑터는 실시간 녹화 1 차 메모리와 데이터 백업 2 차 메모리 (eMMC), 플러스 메모리 백업용 배터리를 탑재 해 촬영 한 영상을 안전하고 확실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15mm 각 카메라 헤드 μ-Cam 지원
MEMRECAM Q5와 GX-5에 사용하고 있던 μ-Cam이 MX에도 대응했습니다. MX 대응에 맞게 데이터 보존을 위해 자동 저장 메모리 기능을 탑재하여보다 안심하고 작업 할 수 있습니다.

- 마이크로 포서즈 대응 M-CamMFT
마이크로 포 서드 대응의 새로운 카메라 헤드 M-CamMFT을 라인업에 추가했습니다. 기존의 M-Cam와 같은 센서를 채용하여 고감도, 풀 HD 2,000 매 / 초를 유지하면서 마이크로 포서 즈 마운트의 시판 렌즈 전동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충돌 시험장 천장, 지하 구덩이, 군사 관계의 원격 촬영, 엔진 벤치의 외부 제어 등 원격 위치에서 렌즈 조정 있으며, 지금 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운용이 가능합니다.

- 소형 DRP에 최대 8 대의 카메라를 연결
2 메가 픽셀 센서 탑재 * 1,4GB의 메모리를 내장 한 내 G 카메라 헤드 고화질 영상 데이터를 검색. 어느 때보 다 정확한 분석이 가능하게되었습니다. 또한 컴팩트 한 형상의 본체 부는 자동차 등 공간이 제한된 촬영 환경을 지원합니다.
(* 1 M2-Cam, M3-Cam, μ-cam 제외)

- 세경 동축 케이블을 채용
약 φ7mm과 세경된 케이블 * 2와 360 ° 회전 커넥터는 카메라 설치의 제약 및 운영상의 복잡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견고성과 ESD 내성이 강화되어 촬영시의 문제를 방지합니다.
(* 2 M-Cam M-CamMFT는 φ6.9mm 케이블, M2-Cam, M3-Cam은 φ5mm 케이블 및 μ-Cam은 φ3.7mm 케이블)

- 신개발 초소형 NF-J 렌즈
신개발의 초소형 'NF-J 렌즈'는 초광각 4mm에서 16mm까지 5 종류의 렌즈를 라인업. F2는 밝기를 달성하면서 초소형 보디 화에 성공했습니다. MX-5에 탑재되는 렌즈 왜곡 보정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광각 렌즈에서도 왜곡없는 선명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 자동차 충돌 실험에 특화된 설계
MEMRECAM MX는 자동차 개발을 전문으로하는 전례없는 컨셉으로 설계된 멀티 카메라 시스템입니다.
충돌 실험에서의 사용을 염두에두고, 내충격 성능을 향상 시키거나 카메라의 고정밀 화 등 사양면의 강화를 도모함과 동시에 메모리를 카메라 헤드에 내장하는 새로운 설계로 카메라 헤드와 본체를 연결하는 케이블의 지름 화 견고 화를 실현했습니다. 또한 μ-Cam이 지원하는 것으로, 보닛 내부 및 도어 내부 저면 등 설치가 어려운 장소에서의 촬영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정치 카메라 측면 원판 시험 촬영> <자동차 카메라 에어백 시험 촬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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